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K-뷰티 연구소'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입력 2024-10-15 16:47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열린 'K-뷰티 연구소'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 행사는 뷰티 샘플 체험 서비스 기업 클루메틱이 K-뷰티 연구소 컨셉으로 주최한 행사다. 행사 참가자들이 K-뷰티 연구소 연구원이 돼서 직접 제품을 체험 후, 내 피부에 꼭 맞는 K-뷰티 제품을 찾아보자는 내용이다.

앰플엔은 주력 상품 3종인 블레미샷 앰플, 세라마이드샷 앰플, 펩타이드샷 앰플 2X로 참여했다. 블레미샷 앰플은 깨끗한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클린추구부에서,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촉촉추구부에서, 마지막으로 펩타이드샷 앰플 2X는 처짐 없는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탱탱추구부에서 방문객을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서 앰플엔은 내, 외국인의 방문객들의 뜨거운 현장 반응으로 준비한 총 2,000여개 제품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앰플엔의 주력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