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선봬

입력 2024-10-14 17:39
수정 2024-10-14 17:41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

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엄마들이 유아 세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성분'(86.1%)과 '안전 검증'(64.4%)에 초점을 맞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제작되었다.

보들보들의 런칭 제품은 유아 세제(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유유연제(스윗베리, 리얼파우더), 젖병 세정제 등 총 5종으로 출시했다.

독일의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외에도 MIT/CMIT, 형광물질, 파라벤 6종 등 유해물질 15종 불검출, 세계아토피 협회 인증, 미세먼지 안심 인증 등 안전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인증을 통해 안전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아이앤나 마케팅&세일즈 본부장 이종휘 상무는 "오랜 기간 국내 대표 임신, 출산, 육아 플랫폼을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세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식물성 원료로 여린 피부에 안전하면서 세척은 강력한만큼 온 가족이 만족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보들보들은 11월 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 플랫폼인 아이보리와 젤리뷰에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