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9’, 신나는 촬영 현장 미리보기

입력 2024-10-04 13:36


대교 어린이TV에서 오는 11월 방영될 예정인 ‘당근과 캐롯 시즌9’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8월 30일 촬영한 ‘당근과 캐롯 시즌9’는 11월 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대교 어린이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당근과 캐롯 시즌9’는 총 8부작으로, 유튜브, 네이버TV, 쥬니어네이버에 송출 확정됐으며 추후 다양한 IPTV, OTT플랫폼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당근과 캐롯 시즌8’에 이어 ‘당근과 캐롯 시즌9’에서도 개그우먼이자 뮤지컬배우 김수미씨가 메인 MC인 캐롯 언니를 맡아 진행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당근과 캐롯 시즌9에서도 배우들이 영어를 배우고 직접 색칠해보는 코너가 있다. 배우들과 당근, 캐롯언니의 케미를 중점으로 재밌게 봐달라”며 “많은 인원이 ‘당근과 캐롯’ 제작에 힘쓰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시즌7까지 송출 완료된 ‘당근과 캐롯’은 온 가족이 모여 볼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키즈 대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동화, 체조, 영어, 놀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참여형 콘텐츠답게 부모가 함께 참여하고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이 많이 그려져 조회수 74만회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교 어린이TV를 비롯한 대교 노리Q, 유튜브, 네이버TV, 쥬니버(쥬니어네이버), 각종 OTT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방영되기도 했다.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던 키즈 전문 제작사 플로르방송제작사 본사는 지난 3월 강남으로 이전했다. 더욱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출연 신청 지원은 4세부터 13세까지 경력이 없는 어린이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 신청은 주식회사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