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300g의 초경량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

입력 2024-09-30 09:15
수정 2024-09-30 09:17
강력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되어 빠른 모발 건조 가능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은 유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다나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는 컴팩트한 외형에 기존 모델 대비 약 20% 가벼워진 30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자사 드라이어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이다. 특히, 분당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기존과 동일하게 탑재되어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조작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3단계(23m/s - 27m/s - 32m/s) 풍속 기능과 3단계의 온도 조절(저온 모드/60±10℃, 중온 모드/80±10℃, 고온 모드/100±10℃) 기능으로 두피 및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 세팅해주는 풍속/온도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파우더블루' 컬러의 바디에 화이트 전선으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노즐을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노즐 미부착: 넓은 영역의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 가능, 노즐 부착: 좁은 폭으로 집중된 바람을 분사하여 섬세한 스타일링 가능). 또한, 드라이어 뒤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흡입망이 있어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해, 오랜 시간 강력한 바람을 유지하면서 제품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보다나는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약 1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10ml*2'를, 선착순 200명에게는 '하트 스마트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나는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 출시와 동시에 '글램바이브 글로우업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 역시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는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초당 55~57회의 2단계 진동을 전달하는 마사지 브러쉬로, 모발과 두피의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완만한 원호 형태의 빗살이 두상을 완전히 감싸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2가지의 빗살 길이로 구성되어 모발 사이에 엉킨 부분을 놓치지 않고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