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9일(목)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는 2024'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전시회를 주관하는 진허드㈜와 함초와 농수산물 건강 식품 신기술 벤쳐 기업인 ㈜다사랑의 전략적 업무협약식(MOU)이 체결 되었다.
㈜다사랑은 100% 국내산 침출차와 함초의 과학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함초 알리기에 앞장서오며 함초를 수 많은 식품 소재로 활용하여 각종 건강식품과 음식 프랜차이즈 사업 및 첨단 바이오 산업으로 응용하여 친환경의 건강한 먹거리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다사랑은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푸드 열풍에 발맞춰 함초와 각종 친환경 농수산물로 국내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식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K-POP 디지털 미디어아트를 기반으로 문화예술 산업을 영위하고 있는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와의 상호 전략업무 협력으로 금년 12월 개최 예정인 서울특별시 동대문 맥스타일 전시회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국내외 전시회 등에 파트너사로 동행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에는 진허드㈜ 대표이며,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 정용덕 위원장, (주)다사랑 양동흠 회장 및 각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협력을 위한 서약을 체결 하였다.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의 관계자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본 전시회에는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는 K-ART와 K-POP이 미디어아트와 만남으로 극대화되는 시너지 효과와 K-웹툰의 참여로 더 풍성한 K-컨텐츠와 ㈜다사랑과의 협업으로 K-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고, 서울 동대문 전시회를 시작으로 부산 등 전국과 해외 주요 도시에도 순회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