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공식 수입

입력 2024-09-03 13:53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트랜드메카는 온라인 정품 명품 쇼핑몰로 해외 명품 브랜드 약 180여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글로벌 명품 시계 및 쥬얼리 브랜드 ‘파슬그룹’(알마니, 디젤, DKNY, 마이클코어스, 파슬), 영국 프리미엄 워치 와인더 & 보관함 브랜드 ‘울프1834’, 스페인 명품 키즈워치 ‘미니쿄모’ 등 연이어 공식 수입하며 해외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탄탄하게 쌓고 있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이다. ‘Keep Your Feet Off The Ground’ 라는 모티프 아래,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특히, 해먹 생산 후 여분의 천과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생산과정을 유지하며 인체에 유해한 PFC(발암물질)가 없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보존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NGO 등 다양한 재단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 가벼운 소재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휴대용으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그 중 백팩, 슬링백, 에코백은 발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발리 브랜드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에게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