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홈페이지 개편...‘폭넓고 깊이 있는 학습’ 제시

입력 2024-08-14 11:00
수정 2024-08-14 11:19


초중고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과서의 스마트러닝 서비스 ‘밀크T초등’이 변화하는 교육과정과 입시 제도에 맞춰 한층 강화된 밀크T 콘텐츠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밀크티초등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우리 아이에게 맞춘 폭넓고, 깊이 있는 학습을 ‘T자형 학습’으로 시각화해 표현했다. 또한, 밀크T 태블릿에 담긴 수많은 디지털 콘텐츠와 학습 관리 서비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보여준다.

국영수사과는 물론 독서논술, 코딩 등 우리 아이의 공부 그릇을 키워줄 ‘전 과목 학습’과 기초부터 최상위권까지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따른 ‘수준별 학습’을 바탕으로, 최상위권을 만드는 1:1 맞춤 전략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밀크T의 ‘학교 공부’에는 수천 종의 교과서와 교재를 발행하며 쌓아온 43년 교육 노하우가 담겨있다. 여기에 학교, 학원, 공부방을 아우르는 천재교육의 인프라와 AI 기술력이 더해져 업계 최다 과목 콘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EBS, 목동, 대치동 출신의 현장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과목별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AI 진단·분석을 통한 1:1 맞춤 커리큘럼과 수학·영어 심화학습, 최상위권을 위한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대비 전략까지,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춰 제공되는 깊이 있는 학습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공부 습관을 완성하는 밀크T초등의 4단계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계획, 실천, 평가, 보상 등 단계별 시스템을 통해 학습 목표와 계획 수립부터 학습 점검, 동기 부여까지 확실히 책임진다. 개편된 페이지에서 밀크T 관리 선생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겁게 공부하고 있는 학습생들의 학습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 홍준석 콘텐츠전략부문장은 “변화하는 교육 방향에 맞춰 콘텐츠와 서비스를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학습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T는 유아부터 초등, 중학, 고등까지 연계하여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시중 베스트셀러를 활용한 고퀄리티 강좌와 밀크T 전용 교재를 연계한 블렌디드 학습, 최상위권을 위한 1:1 무료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전방위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