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올해 선보인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당초 목표한 판매 계획보다 2주가량 앞당겨진 기록이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인기 비결로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을 꼽았다. 소비자 취향에 맞춰 뜨겁게 또는 차갑게 비벼 먹을 수 있으며, 간장과 후추 베이스 제품으로 고추장 소스 중심의 비빔라면 시장에서 차별점을 강조한 제품이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 변우석은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국내외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팔도비빔면 모델 발탁 역시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면Ⅱ가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며 “누구나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확장해 나가며 고객 만족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