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산지, 베트남 C7 코코넛커피, 태국 쿤나 크리스피과자 런칭

입력 2024-08-02 10:46


케이산지가 오는 8월, 와디즈 푸드 특별기획전을 통해 태국과 베트남의 인기 제품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케이산지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직접 판권 계약을 체결해 국내 시장에 프리미엄 식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지난 7월 쿤나 망고젤리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될 제품은 태국의 KUNNA 브랜드의 코코넛 크리스피롤 과자 1종과 베트남의 C7 브랜드의 코코넛 커피와 루왁 커피 2종이다. 이들 제품은 태국과 베트남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KUNNA의 코코넛 크리스피롤 과자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코코넛 향이 특징이며, 건강한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C7의 코코넛 커피는 코코넛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선사하며, 루왁 커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커피로 진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케이산지 임재욱 대표는 "이번 와디즈 푸드 특별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독특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협력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와디즈 푸드 특별기획전은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케이산지의 제품들을 특별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