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 브랜드 리뉴얼 및 신제품 향수 2종 출시

입력 2024-08-01 11:29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 ddct, 일레븐코퍼레이션 대표 백창준)’가 8월 1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시그니처 향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움의 미학을 이야기하는 에이딕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제품 패키지에도 녹여냈다. 솔리드 퍼퓸은 가공되지 않은 심플함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오 드 퍼퓸은 이층상 구조의 워터 베이스 향수 비주얼을 극대화 했다.

한편, 에이딕트는 리뉴얼과 동시에 시그니처 향수 ‘오 드 퍼퓸 웜 애프터눈’과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와일드 플라워 402’을 함께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오 드 퍼퓸 웜 애프터눈’은 에이딕트의 시그니처 향수로, 늦은 오후의 따사로운 햇살을 구현한 향이다. 신선한 잎사귀와 바람에 날리는 들꽃 향기가 따스히 번져 가며, 뒤이어 머스크의 포근한 여운이 평온한 감성을 전해준다.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은은한 향기의 저자극 워터 베이스 향수로, 오일 보습막과 휘발성이 낮은 워터 베이스의 2층상 구조로 되어있다.

레이어링 하기 좋은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와일드 플라워 402’는 바람을 타고 흐르는 야생화의 숨결이 부드럽게 스며든 향이다. 풀 내음과 꽃잎의 향기가 한데 어우러져 산뜻하게 다가오며, 꽃망울을 감싸안은 햇살의 따스한 온기를 함께 담아냈다. 투명한 프라이머 제형으로, 맥박이 뛰는 부위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체온에 녹아 끈적이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 된다.

에이딕트 향수는 포접 방식으로 제조되어 첨가된 특허 원료로 강화된 지속력과 더불어 체취와 만날 때 더 좋은 향으로 발향 되는 게 특징이다. 젠더리스 향수로 성별뿐 아니라 연령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은은한 향기 역시 본 제품만의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다.

본 브랜드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전국 올리브영 및 더현대 서울,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