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1대1 맞춤관리 화상 수업 진행

입력 2024-07-29 10:00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유아 교육 전문 선생님과 함께하는 1:1 맞춤 관리와 화상 수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엘리하이 키즈의 선생님 전원은 ‘국가자격증’인 유치원 정교사 또는 보육교사 자격증을 보유한 유아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되었다. 유아의 특성 및 발달 단계에 대한 높은 이해로 유아 교육에 필수적인 핵심 역량을 보유한 전문가들이다.

화상 수업은 월 3회로 한글, 수학, 독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1:1로 진행되는 수업은 유아 연령별 차이를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수업 과정에는 엘리하이 키즈 캐릭터가 등장하여 친근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선생님의 율동을 따라하고 같이 노래도 부를 수 있도록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학습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끌어올린다.

월 1회 학부모 전화 상담도 제공된다. 아이의 학습 패턴에 대한 피드백, 얼마나 잘 따라하고 활용하는지 등 학습 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화상 수업은 물론 학부모 상담 역시 유아 교육에 대한 전문성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아직 태블릿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유아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스마트 학습기기를 포함하여 오디오북, 영어 흘려듣기 등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