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여름방학을 맞아 ‘자기주도 학습 능력 향상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엘리하이는 엘리몬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강의, 다양한 CG를 활용한 스타 선생님 강의 등 꾸준함을 유발하는 재미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방학 기간 초등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국어 학습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또박또박 한글쓰기’와 ‘엘리 받아쓰기’, 초등 사회/과학 교과서의 핵심 내용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는 ‘사·과 암기 마스터’ 등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학습 앱을 통해 실력 향상과 학습 태도 형성을 돕는다.
특히 초등 교육에서 큰 화두로 떠오른 문해력 향상을 위한 콘텐츠도 제공된다. 게임을 통해 초등 필수 어휘를 익히는 ‘도전! 어휘왕’, ‘뿌리깊은 초등국어 독해력’, ‘빠작’ 등 인기 교재 기반의 문해력 특강, 초등 필독서가 다수 수록된 북클럽까지 3-Step 문해력 향상 시스템으로 어휘력과 문해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수행평가, 방과후학습, 세계사 등 폭넓은 지식 습득에 도움을 주는 비교과 콘텐츠가 제공됨은 물론, 디지털 소양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10일간 엘리하이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들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