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의 분말 음료 브랜드 크리스탈라이트(Crystal Light)와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협업하여 올여름을 위한 스페셜 레시피인 ‘스키니 아샷추’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레시피는 여름 대표 브랜드의 두 제품이 만나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레시피로, 6월 3일부터 8월 16일까지 네스프레소 22개 부티크 매장으로 평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방문 시 크리스탈라이트의 '피치망고그린티'와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를 믹스한 커피 음료인 '스키니 아샷추'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피치망고그린티’는 크리스탈라이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1포에 6.8kcal(물 500ml 희석 시)로 천연 복숭아 향과 천연망고 향이 함께 함유된 녹차와 잘 어우러진 가벼운 아이스티이다.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는 네스프레소 고유의 센트리퓨전 테크놀로지로 추출하는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80ml) 커피로 곡물 향과 과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산뜻하고 청량감 있는 아이스커피 제품이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크리스탈라이트는 뭐든지 될 수 있어!(Crystal light can be anything!)’라는 크리스탈라이트 브랜드의 마케팅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마이 믹솔로지 루틴(My Mixology Routin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를 통해 물만 섞어 마시던 기존 크리스탈라이트에서 벗어나 커피, 술 등과도 함께 섞어 소비자들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해당 네스프레소 해피아워 이벤트는 백화점 정기 휴무, 네스프레소 부티크 자체 행사 등 상황에 따라 시음이 불가할 수가 있으며, 준비된 재료 소진 시 별도 고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라이트는 피치망고그린티 외에도 핑크레몬에이드, 라즈베리그린티, 레몬에이드, 체리석류, 레몬아이스드티, 스트로베리오렌지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 맛 분말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