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와 MOU 체결

입력 2024-06-14 13:16


(사)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가 모델, 연기, 댄스 등 엔터테인먼트 인재 양성 센터인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와 8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앤드트리(구, 화랑)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사)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와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는 대한민국의 예술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인재들 양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특히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이 큰 분야인 패션, 연기, 음악 분야를 통한 인플루언서들의 재능 향상과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과 도약에 이바지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박정완 이사장이 인사말을, 정준호 회장이 축사를 하면서 행사의 분위기를 고취시켰다. 정준호 회장은 축사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인재들과 인플루언서들의 협력이 대한민국의 미래 문화를 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행사는 무한한 사랑, 지속적인 사랑을 담는 우체통을 의미하는 Agapebox라는 주제를 가지고 패션쇼와 함께 진행됐다.

(사)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는 과학기술정통부에서 인가를 받은 인플루언서의 권익을 대변하는 비영리 단체로서,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을 맡고 있는 배우 정준호씨가 회장을 맡고 있다.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는 재미와 즐거움, 기쁨과 행복 그리고 감동과 눈물을 널리 전파하는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단체로서 한양대학교 모델학과 교수인 박정완 이사장이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