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독서논술-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전국 지사 연합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4-06-12 09:43
18일(화) 오전 10시 30분…전국 40개 해법독서논술 지사 사무실 동시 진행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해법독서논술이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와 함께 18일(화) 연합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합 사업설명회는 18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40개 해법독서논술 지사 사무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독서논술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기존 부가 수익 창출이 필요한 교육 사업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에서 해법독서논술과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의 계약 절차와 지원 사항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하고, 교육 트렌드에 대한 변화 등 교육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비롯한 교육 사업 성공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법독서논술과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모두 가맹비와 재계약금, 수수료 등이 없어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1인 혹은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연합 사업설명회 참석을 위한 사전 예약은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 후 6월 30일(일)까지 해법독서논술과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를 동시 계약한 창업주를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의 교육비 무료 혜택을 지원한다.

천재교과서는 2025년 AI 디지털 대전환이 예고된 교육현장에 대응하고, 2022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논·서술형 평가확대, 고교학점에, 미래형 수능 도입 등 교육과정 변화로 문해력의 중요성이 한층 더 심화하면서 독서논술 관련 교육사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져 이번 연합 사업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단장은 "내년 공교육 현장에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으로 교육 패러다임도 큰 변화가 예고된 가운데, 미래 교육에 발맞춘 공부방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며, "해법독서논술과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연합 사업설명회에서 교육 트렌드 변화와 공부방 창업 관련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