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이 4월 15일(월) 오늘, 일반 투자자들은 접근하기 어려웠던 스몰캡 탐방 보고서 "와우리서치"를 오픈한다.
와우리서치는 대한민국 경제방송 선두주자 한국경제TV가 독립리서치 기관 밸류파인더와 협업하여 제공하는 리포트이다. 본 서비스는 시가 총액 5000억 미만 성장주 스몰캡에 대한 심층적인 기업분석을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원활한 정보 습득을 도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신규 론칭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첫 달 구독료 반값 할인, 추가 1개월 무료 구독 혜택 그리고 구독 유지 시 받을 수 있는 55,000원 상당의 와우캐시백 등 역대급 혜택을 처음 신청하는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 내용으로는 주간 최소 세 차례 제공되는 스몰캡 탐방 리포트, 중요 기업 분석 영상 주간 업데이트, 문자 및 애플리케이션(와우밴드)을 통한 실시간 시황 및 전략 정보 전달 그리고 회원 맞춤형 기업 탐방 서비스 등이 있다.
또한 와우리서치 서비스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7일간의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심 있는 사람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와우리서치"를 검색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