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입력 2024-04-05 16:27
수정 2024-04-05 16:28
"봄철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피부 케어에 제격"


코리아나 화장픔 앰플엔이 블레미샷 앰플 50ml 1+1 기획세트를 지난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멜라케어' 성분과 앰플엔의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사용 후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깊은 기미 수와 피부 안색(명도, 명도 균일도) 및 피부결과 각질까지 개선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블레미샷 앰플 50ml 용량을 1+1으로 구성했다. 봄철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피부 케어에 적합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앰플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레미샷 앰플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착한 성분과 입증된 효과를 모두 갖춘 블레미샷 앰플로 환하고 맑은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저자극성 성분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