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고등인강 밀크티고등, 3월 학평 사전 채점 이벤트 오픈

입력 2024-03-11 15:39


오는 3월 28일 첫 번째 학력평가가 치러진다. 3월 모의고사는 수능 미리 보기로 여겨질 만큼 중요한 시험이다. 방학 이후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확인하고 앞으로의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첫 시험이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고등에서 3월 학력평가 대비 서비스와 빠른 채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열었다.

밀크T고등에서는 시험 전 작년 기출 문제와 수능에 많이 출제된 문제들을 미리 풀어볼 수 있다.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평가 결과를 바로 제공해 주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과목별 강의까지 추천해 준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학평 풀서비스가 오픈된다. ‘3.28 학력평가 풀서비스’로 자신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밀크티의 ‘대학합격 진단서비스’를 활용해 목표 대학의 합격 가능성까지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27일까지 빠른 채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T고등의 빠른 채점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채점한 고 1, 2, 3학년 전원에게는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3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빠른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학생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교보문고 기프티카드, 아이스크림 및 치킨, 커피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크티고등 관계자는 “3월 학력평가는 작년 한 해 배운 과목에서 영역별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세우는데 큰 지표가 된다”면서 “시험 전, 중, 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대입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서비스는 밀크T 정학습생뿐만 아니라 무료 체험 시에도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