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뷰티 브랜드 '벨레다', 어린이 불소치약 출시

입력 2024-02-23 11:29


스위스 천연·유기농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어린이 불소치약'을 출시했다.

벨레다의 신제품 저불소, 고불소 치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불소 치약과 동일한 맛과 향, 그리고 제형으로 아이들의 치약 거부감을 낮췄으며, 32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인증 테스트와 충치 원인균 99.9% 제거 테스트를 거쳤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인증을 받은 자연 유래 어린이 치약으로 충치 케어는 물론이고 연령 및 치아 상태에 따라 전문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벨레다 무불소 치약은 젖니가 난 아기나 입 헹굼이 서툰 아이(6개월 이상), 저불소 치약은 입 헹굼이가능한 아이(12개월~36개월), 고불소 치약은 집중 충치 관리가 필요한 아이(36개월 이상)에게 사용을 권장한다. 더불어 집중 충치 관리가 필요하다면 벨레다 저불소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교차 사용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벨레다 저불소 치약은 오는 2월 2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구매를 통해, 고불소 치약은 2월 28일 벨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 관계자는"무불소 어린이 치약은 어린이 국민 치약이라고 불릴 만큼 성분이 안전해 육아맘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라며 "벨레다 고객들의 불소 치약 출시 요청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