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주니어 스튜디오 베이비유 부산점 리뉴얼 오픈기념 ‘바다 꽃 언덕’ 론칭

입력 2024-02-07 17:56


베이비·주니어 성장앨범 스튜디오 베이비유의 부산점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면서 새로운 컨셉인 ‘바다 꽃 언덕’ 뉴컨셉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바다 꽃 언덕은 부산점만의 탁 트인 바다 통창을 배경으로 언덕 위의 꽃과 아이의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컨셉이다. 야외에서 촬영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내 촬영으로 사계절 내내 촬영이 가능하다.

블록버스터급 세트장 규모로 단순히 소품과 배경으로 예쁘게 꾸며진 세트장과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돌 미만의 아이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 모두 촬영 가능하며, 촬영 시 필요한 아이 의상 및 헤어스타일링은 모두 베이비유에서 제공한다.

베이비유 관계자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베이비유 부산점만의 특별함을 아주 잘 담은 컨셉으로 요즘 전국에서 이 컨셉 촬영하러 오시는 분들이 아주 많다”며 “아이 생일을 앞두고 계시거나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행기념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베이비유 부산점은 420평 규모의 신사옥으로 확장이전 리뉴얼 오픈했으며, 송정에 위치하고 있다.

바다 꽃 언덕 컨셉 관련 예약과 문의는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점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