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 티맵광고 공식제휴사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찾아 상생협력 소통

입력 2024-02-01 16:32


조용익 부천시장이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의 일환으로 관내 기업인 티맵광고 공식제휴사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을 방문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타디엠은 티맵(TMAP) 등과 공식 제휴를 맺고 전국 중소기업 및 로컬매장에 맞는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등 업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속적인 기부·봉사활동으로 지역과 상생 협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스타디엠의 지역기반 모바일앱 시연을 관람하고 기업 임원진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무엇보다 지역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전체 직원 70여명 중 약 40여명 이상 참석하였으며 20~30대 청년 직원들과도 폭넓은 소통을 이어갔다. 스타디엠 직원들은 ‘부천을 알릴 수 있는 홍보 방안’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티맵등의 앱광고, SNS, 스타원픽,루프탑)를 제안했으며 조 시장은 포스트잇 대화로 청년들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 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스타디엠코퍼레이션 같은 기업이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는 지역 토대를 만들겠다"며 "다양한 방면에서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고, 함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