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24~30까지 ‘1박에 1박 더’ 이벤트 선봬

입력 2024-01-24 10:00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더 시에나 리조트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기본 1박 무료 제공 및 추첨을 통하여 총 21명에게 고급 가운, 로브,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1박에 1박 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박에 1박 더’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 이벤트의 후속으로 기존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던 프라이빗 서비스를 일반회원에게 확대 제공한다는 취지다.

리조트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로 객실 2박,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캄포’ 2인 조식 ‘라 스투베’ 2인 브런치, 38도 인피니티 온수풀 무료 , 온수풀 풀파티 패스권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더 시에나 고급 로브, 와인&와인잔 세트, 리조트 가운 세트, 더 시에나 시그니처 원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 시에나리조트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38도 온수풀에서 즐기는 풀파티 패스권으로 연인, 친구, 가족끼리 풀 사이드 카바나에서 이색적인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 샴페인,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던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일반 고객에게 확대 제공함으로써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리조트의 목표를 일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인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객실과 부대시설에서의 완벽한 하루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덧붙였다. 또한 ”발렌타인 및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등 매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프라이빗 리조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풀빌라 6개동을 포함 종 88개의 빌라형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사계절 내내 38도 인피니티 풀,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베이커리, 피트니스, 사우나, 광장, 정원, 미디어아트 등 각종 커뮤니티와 레저 시설이 포함된 사계절 복합 리조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