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 경영학·심리학 찾는 직장인,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 지원

입력 2024-01-10 16:53


대학 입학을 미루고 생활전선에 뛰어들었던 직장인이나 주부와 더불어 전문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학을 희망하는 전문학사학위 소지자 , 야간대·방통대·사이버대 등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나 높은 스펙을 희망하는 성인들이 원격미래교육원에 지원 중이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사이버대학 경영학·심리학을 찾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2월 개강반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오는 2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입학할 수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검정고시합격자, 고졸자, 대학 중퇴자 등 사회초년생, 직장인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학사 학위 과정에 지원하고 있다. 사이버대, 직장인대학 대안으로 스마트폰으로 학습이 가능해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인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100% 온라인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신입생들은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 교내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대학교 부설 병원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2024년부터 학점은행제 학자금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2024년 2월 개강반 신입생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