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모션, 웹툰 원작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애니메이션 24년 1분기 론칭 예정

입력 2023-12-12 15:46


인기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을 기획 및 제작하는 투니모션(Toonimotion)이 새로운 작품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를 2024년 1분기 공식 론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스토리위즈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5,200만 뷰를 기록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사랑과 모험이 가득한 로맨스 판타지 장르로, 주인공 '조아라'가 불행한 삶을 살다 죽어 다시 '카라반' 마왕의 딸 '아이린'으로 태어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2023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IP활용 애니메이션 제작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전체 웹툰 중 시즌1(70편)을 4분내외의 숏폼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성우진으로는 정혜원, 정유미, 홍범기 등이 참여하며, 구독자 533만의 인플루언서 차다빈을 비롯한 인기 아티스트들이 OST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니모션은 이번 애니메이션 런칭을 기념하여 OST 및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텀블벅 펀딩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일정은 투니모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말단병사에서 군주까지' '너와 나의 눈높이' 등 다섯 작품을 런칭한 투니모션은 매년 다섯 개의 신규 작품을 제작 중이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처음 제작하는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애니메이션인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하며, "애니메이션 런칭을 기념해 OST 및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텀블벅 펀딩을 준비하고 있어, 이또한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