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올리브영 글로벌 2023 패드 베스트 3위 선정

입력 2023-11-30 10:53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가 해외 150여 개국에서 k뷰티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플랫폼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인기 제품을 뽑는 자리에서 패드 부문 베스트 3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베스트 3위에 선정된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는 저자극으로 수분감 있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8cm의 큰 크기로 얼굴 외에도 목 등 바디 케어 사용시에도 용이하다.

또한, 280g 에센스가 들어가 있으며, 듀얼 엠보싱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엠보면으로 피부결 정돈, 민무늬면으로는 볼이나 이마에 얹어서 수분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각질 10층 보습력 및 겉보습 인체적용시험과 4중 모공 개선 테스트(모공 볼륨, 개수, 면적, 최대 깊이)를 완료해 보습 및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이야기했다.

니들리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국내를 넘어서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해외에서도 자극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니들리는 MZ세대 대표 배우인 한지현을 전속 모델로 선정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