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 대박천국의 '한중연 원데이 원픽'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중연 파트너가 출연하여 실적주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지난 26일 방송에서 한중연 파트너는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는 것이 매매 복기의 출발이다."라고 설명하면서 "특히, 폭락 장은 누구에게나 공통사항이며, 피해가기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위기를 타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한중연 파트너는 해당 방송을 통해 한 주간의 매매 과정을 복기하고 실적주 위주의 이슈 있는 종목을 자세하게 분석한다. 특히, 복기 과정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실수할 수 있을 만한 포인트를 트레이딩 관점에서 짚어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한국경제TV 케이블 채널 또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 못다 한 이야기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공개 방송을 통해 무료로 시청 할 수 있다.
한편, 한중연 파트너는 지난 21년 한국경제TV 와우넷 플랫폼에 최연소로 데뷔하며 단기간에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는데 이어 올해 개설한 텔레그램 채널 '한중연 텔레그램'은 단기간에 참여자 1,500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최근 구독자를 중심으로 한 유료 강의의 경우 누적 수강생 약 620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중연 텔래그램' 채널은 텔래그램에 한중연을 검색한 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발간된 주요 종목 리포트와 종목 이슈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