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기술력을 동력 삼아 성장해나가는 두 기업이 손을 잡았다. 티디유크로싱(TDUcrossing, 이하 TDU)은 지난 10일 티디유크로싱 본사에서 IT 토털서비스 기업 티사이언티픽(Tscientific)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TDU 박홍주 CSO(최고전략책임자)와 티사이언티픽 박동훈 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TDU와 티사이언티픽의 양사가 보유한 IT 기술력을 결합해 시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로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TDU 박홍주 CSO는 "트렌디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티사이언티픽과의 업무협약을 추진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을 이뤄내고, 사업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DU는 최근 보상형 길드 플랫폼 '업스톤(UP STONE)'의 베타버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TDU가 선보인 '업스톤'은 고객이업스톤의 쇼츠를 시청한 뒤, 업스톤의 보상형 모바일 상품권으로 커피를 마시고, 여행, 숙박, 레스토랑을 예약만 해도 사용자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플랫폼이다.
TDU 관계자는 "업스톤은 다양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기프트카드를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숏츠형 플랫폼"이라며, "사용자는 모든 일상에서 '모바일 상품권'이라는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