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오는 9월 24일 서울 식물원을 배경으로 도심 속 가든 웨딩을 콘셉트로 한 웨딩 쇼케이스를 호텔 2층 연회장 포레스트 볼룸 & 메이플룸 그리고 15층 야외 루프탑에서 개최한다.
호텔 측은 “밝은 채광이 비치며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와 마곡 지역의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호텔로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웨딩 역시 특별함을 담고 있지만 새롭게 선보이는 루프탑 웨딩을 예비부부들이 직접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이번 쇼케이스를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예비부부들이 호텔의 예식이 진행될 웨딩 홀과 리셉션, 신부 대기실 그리고 야외 루프탑 웨딩 등의 공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콘셉트가 포함된 만큼 쇼케이스 사전 예약자와 쇼케이스 당일 계약자에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장 눈여겨볼 점은 쇼케이스 당일 50인 이상 보증 계약 시 대관료, 식대 그리고 꽃 장식 10% 할인과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는 부분이다. 쇼케이스 당일 계약하지 않더라도 쇼케이스 방문 사전 예약 시 모든 분들께 하우스 와인 1병이 제공되며, 당일 가든 키친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적용과 더불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추첨권이 제공된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계약자 혜택은 더욱 파격적이다. 웨딩 진행 전 가든 키친 뷔페 2인 무료 시식 제공은 물론이고, 조식이 포함된 파크 뷰 객실 1박 숙박이 허니문 룸으로 제공되며, 웨딩 당일 지인 객실 30% 할인 적용이 제공된다. 또한 결혼 1주년 기념일 식사권이 제공되며, 리무진 편도 1회와 더불어 추후 돌잔치 진행 시 대관료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다양한 럭키드로우 및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현재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 진행 중인 웨딩 쇼케이스 기대평 및 스토리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쇼케이스 당일 럭키드로우 추첨권이 제공되며, 상품에는 조식 2인 파크뷰 객실 숙박권, 가든 키친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루프탑 와인바 빈야드15 10만원 상당 이용권, 이로 스타일 웨딩 드레스 +슈즈 대여권, 하우스 와인 등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웨딩 담당자분들과의 1대1 상담과 더불어 전문 플라워 리스트와 꽃 장식 상담 등 관련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별 상담이 가능하니 예비 신랑 신부는 다양한 혜택과 웨딩 준비에 보탬이 될 좋은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