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가 ‘홈보이(HOMEBO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3일 “싸이커스가 오늘 오후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두 번째 타이틀곡인 ‘홈보이’ 뮤직비디오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홈보이’는 싸이커스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색과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 가운데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괜찮아 가던 길 가면 돼요”, “같은 곳을 보는 우리가 있잖아”와 같은 가사를 통해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은 초반부터 신비한 느낌의 푸른빛이 등장, 계속해서 싸이커스 주위를 떠돌아 눈길을 끈 가운데 드넓은 초원과 노을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이들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름다운 청춘미를 맘껏 발산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해맑은 표정의 싸이커스는 바다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등 영상을 보는 내내 아름다운 청춘의 한 페이지를 떠오르게 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싸이커스의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는 눈부신 여름 판타지를 녹여낸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로 강렬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홈보이’ 활동을 통해서는 한층 밝고 활기찬 매력을 전하며 올여름 끝자락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싸이커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