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인욱이 리얼리티 발라드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23일 “황인욱이 지난 2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부산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은 한 여자를 애타게 찾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행복했던 옛 추억들이 그려져 쓸쓸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특히 황인욱의 허스키한 보컬로 “혹시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본적있나요 / 혹시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를 알고있나요 / 그때 함께갔던 서면도 / 우리가 처음만난 광안리 / 어디에도 찾을 수가 없네요”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펼쳐져 리스너들의 마음속을 깊게 파고든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황인욱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는 이별을 리얼리티적인 요소로 색다르게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실제 지명을 활용한 곡명과 노랫말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신선한 자극을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진솔하면서도 독특한 화법을 지닌 황인욱이 자신의 강점을 십분 살린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로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황인욱의 신곡 ‘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