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아련한 감성의 비주얼을 공개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소속사 측은 21일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20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1집 ‘WHY..’의 ‘MOODY’ 버전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총 27장의 사진에는 서툰 첫사랑을 끝낸 소년들의 슬픔과 그 감정을 공유하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이 담겼다.
드넓은 들판을 배경으로 한 단체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픽업 트럭에 기대앉아 아련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들은 서로에게 의지하면서도 쓸쓸한 눈빛을 감추지 못해 첫 이별의 허망한 기분을 드러낸다.
멤버별로 네 장씩 공개된 개인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사랑의 후폭풍을 다채로운 감정으로 표현했다. 특히, 눈물을 글썽이는 멤버들의 얼굴이 클로즈업으로 담겨 이들이 느낀 상처와 짙은 슬픔이 강렬하게 표출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WHY..’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뭣 같아’는 첫사랑의 끝에서 경험한 복잡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또래 청춘들의 공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음악을 완성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1일 오후 11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MOODY’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