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BBGIRLS)이 재데뷔에 청신호를 켰다.
?
지난 3일 브브걸의 신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이 발매된 가운데, 해당 음원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
타이틀곡 ‘ONE MORE TIME’은 발매 직후 멜론, 지니뮤직 등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에 안착하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바레인(Bahrain), 볼리비아(Bolivia) 등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믿듣보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
이와 함께 공개된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 역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무르익은 브브걸의 성숙미와 완전체 케미가 돋보이는 영상에 글로벌 팬들은 “분위기가 세련됐다”, “레트로 느낌도 나면서 신선하다. 누구에겐 추억으로, 누구에겐 새로움으로 흥할 거 같다” 등 반응과 함께 브브걸의 변신을 한껏 반기고 있다.
?
특히 새롭게 리브랜딩 된 아이덴티티로 돌아온 브브걸은 신인의 자세로 재데뷔에 임하고 있다. 멤버들은 그간의 활동에서 쌓은 노련미를 비롯해 열정적인 칼군무로 ‘신(神)인 아이돌’의 면모를 뽐내고 있으며, 새로운 회사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안무 및 응원법 영상 등 아이돌의 기본 콘텐츠는 물론 타이틀곡 선정 비하인드, 밸런스 게임 등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로 팬들에게 끊임없는 볼거리 또한 제공 중이다.
?
‘신인 아이돌’ 브브걸의 매력은 자체 콘텐츠를 포함해 음악방송, 라디오, 화보 등 활동에서도 드러난다. 더욱 풍성해진 프로모션으로 브브걸은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데 이어 황제성, 문세윤, 영탁, 오마이걸 승희, 미주, BTOB 서은광, WayV(NCT) 샤오쥔 등 아티스트들과의 ‘ONE MORE TIME’ 챌린지로 다양성까지 확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
이외에도 타이틀곡 ‘ONE MORE TIME’과는 또 다른 청량감이 매력적인 수록곡 ‘LEMONADE’(레모네이드)는 브브걸의 4색 보컬 합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동시에 잔잔하지만 신나는 곡으로 입소문 타고 있어 이들의 새 출발에 힘을 보태고 있다.
?
노래,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 부분에서 180도 변신한 브브걸에 관심이 집중되는 한편, 브브걸은 ‘ONE MORE TIME’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