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키썸(KISUM)이 MZ 세대를 정조준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4일 “오늘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썸의 신곡 ‘냅두세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은 이용자들의 시청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숏폼 형식으로 제작되어 짧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키썸은 트렌드 세터로서 행보를 기대케하는 힙한 착장으로 등장했다. 직접 셀프 캠을 들고 렌즈를 바라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키썸의 모습과 ‘날 냅두세요. 나를 버려두세요’ 등 솔직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여유로운 바이브를 한껏 어필했다.
리릭 포스터를 통해 2023 대표 ‘밈(meme·온라인 유행어)’을 반영한 가사 ‘너 T야?’를 선공개 했던 키썸은 티저 영상으로 다시 한번 공감대를 자극했다. 불필요한 관심에 ‘날 냅두세요’라고 말하며 자신감 넘치는 MZ 세대의 모습을 대변한 키썸은 ‘MZ 세대의 워너비 뮤지션’으로 도약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활발한 소통과 새로운 도전에 앞장서는 키썸은 신곡 발매 이후 각종 예능과 공연 등에서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간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있는 리액션으로 많은 방송 프로그램과 라디오 등에서 사랑받아온 만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예고한 키썸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키썸의 신곡 ‘냅두세요’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