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를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될 지점관리자는 도심형물류센터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주요 업무는 도심형물류센터(MFC, Micro Fulfillment Center) 내 인사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상품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아울러 우아한청년들은 지점관리자 업무를 수행하며 물류·유통 커리어를 쌓은 임직원에게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 진급 기회도 부여한다.
지원 마감은 이달 25일까지이고, 지원자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한다.
우아한청년들은 급변하는 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고 신속한 물류 운영을 위한 '올인원인프라 시스템'을 갖췄다.
이는 자체 중앙물류센터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 배민B마트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전달하는 배민커넥트를 잇는 물류시스템이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우아한청년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배민B마트를 책임지는 센터리더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규모 채용은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하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아 나가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