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 31일 데뷔 싱글 ‘Summus’ 발매…청량한 여름나기

입력 2023-07-31 09:30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여름날의 진정한 피크타임을 연다.

소속사 측은 31일 “세븐어스가 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Summus(썸어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ummus’는 여름(Summer)과 우리(us)의 합성어로, 우리들의 여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희재, 이레의 특별한 마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세븐어스라는 이름으로 첫 행보인 만큼,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 팬들과 함께 비상하고 싶은 포부까지 모두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는 팬들의 사랑으로 기적처럼 다시 한번 기회를 얻은 세븐어스의 이야기를 여름밤의 몽환적인 신비로움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초록초록한 여름 숲의 신비로움과, 서로를 위한 빛이 되어주는 존재의 이야기가 동화처럼 아름다운 감성을 전한다.

이어 한여름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이 떠오르는 ‘Summer Ride(썸머 라이드)’, 비가 쏟아진 뒤의 상쾌함과 짙은 초록빛을 연상시키는 ‘In a Dream(인 어 드림)’ 등 각 트랙이 청량함을 품고 있다. 또한, 피지컬 앨범이 여름날의 로드 트립을 그린 ‘SUMMER’ 버전과 신비로운 원더랜드 안에서의 모습을 담아낸 ‘US’ 버전 등 두 가지로 발매돼 세븐어스의 새로운 비주얼과 분위기, 잠재력을 보여준다.

올해 초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7시로 준우승을 기록한 세븐어스가 ‘Summus’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더욱 높이 비상할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세븐어스는 31일 낮 12시 첫 싱글 ‘Summus’를 발매하고,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