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알유넥스트’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 스페셜 코치 출격…세심한 심사평 눈길

입력 2023-07-28 13:20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멤버의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다.

28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에서는 글로벌 투표 결과를 반영한 참가자들의 최종 등수를 비롯해 탈락자 3명이 호명된다.

‘R U Next?’ 5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혜원 유닛과 서연 유닛이 3라운드 ‘올라운더’의 두 번째 장르 미션인 힙합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담긴다. 힐코레오에 이어 힙합까지 참가자들은 두 개의 미션곡을 통해 무대 위 온도 차를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예고 영상에는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에 대한 힌트도 담겼다. 보컬, 댄스 등 참가자들이 자신 있는 포지션을 택해 경연에 임하는 관문으로, 4라운드부터는 현장 평가단이 참여해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스페셜 코치로 세븐틴 우지가 출격한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우지는 “너무 예쁜 발음들이 가끔 있거든요. 툭툭 뱉듯이 해도 더 담백하고 좋게 들릴 것 같아요”라는 세심한 심사평을 건네 눈길을 끈다.

한편, ‘R U Next?’는 빌리프랩의 차기 걸그룹 멤버를 결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본 방송 외에 참가자들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담은 영상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에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영상 누적 조회수는 5500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프로그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