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ICHILLIN')의 심쿵 비주얼이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1일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의 단체,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담은 키치한 교복 스타일링과 함께 소파에 모여 앉아 발랄한 소녀미를 뽐내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완전체가 된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함께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도 아이칠린은 인형과 카메라, 다이어리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포즈와 매력을 펼쳤다. 어느 하이틴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새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통통 튀는 하이틴 감성을 예고한 아이칠린은 새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약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 3월 '알람(Alarm)', 5월 '사이렌(Siren)'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컴백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START)'는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이 외에도 신곡 '밈(MEME)', 앞서 활동한 디지털 싱글 '드로우(Draw)', '알람', '사이렌'까지 새 앨범에 알차게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매 앨범마다 끊임없는 도전을 반복하며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아이칠린이 자신감을 나타내는 '아임 온 잇!'을 새 앨범명으로 내세운 만큼, 어떤 자신감 넘치는 새로운 음악과 매력으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지 기대가 커진다“고 전했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