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촬영 전문 프로덕션 폴라리스 메이커 프로덕션(대표 차기주)이 웨딩 성수기를 맞아 영상 제작 서비스 런칭을 알리고 이와 관련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된 프리미엄 웨딩영상 제작 서비스는 야외웨딩, 스몰웨딩 등 다양한 예식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면서도 드론 항공촬영 전문 서비스까지 더하면서 퀄리티를 높인 웨딩영상 제작 서비스로,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예식영상과는 다른 차별화를 이룬 점이 특징이다.
이는 엔터테인먼트 및 제작사, 웨딩영상 제작업체 등에서 경력을 쌓아오며 독자적인 역량을 갖추고 특별한 감성을 더한 전문가 차기주 대표감독이 모든 제작 건에 대해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관여해 이루게 된 점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특히 차기주 대표감독은 배우 출신으로써 드라마 현장에서의 영상감각을 몸소 익혀온 만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포트폴리오 영상들은 색다른 연출로 완성된 모습을 볼 수 있다. KBS2 '포세이돈', MBC '빛과 그림자'와 '무사 백동수' 등 다수의 인기 작품들에서 활약해 왔으며, 화제작인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유인나의 키스신 NG남'으로 큰 이슈가 되면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현재는 폴라리스 메이커 프로덕션 대표감독 역할에 집중하며 몸집을 키우고 있는 중이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업체인 게티이미지 코리아의 전속 감독으로서 BBC, Good Morning, Bad News, Golf Magazine 등과 같은 해외 방송사들과 제작사에서 차기주 감독이 촬영한 영상소스를 의뢰,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국내 및 해외 리조트, 호텔 영상화보 제작과 같은 대형 프로젝트도 맡아 왔다. 드론영상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및 특별주제 부분 1위를 수상한 경력과 함께 공중파 방송국, 케이블 채널 등 다수의 예능 및 다큐멘터리 촬영 영상화보 촬영제작의 경험을 갖고 있는 드론 항공촬영전문가이기도 하다.
이번 이벤트는 두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기억에 남고 예쁘게 나온 추억의 사진 3매를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이메일로 보내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커플 중 1위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함께 웨딩영상 상품인 결혼식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2위에게는 웨딩영상 무료 결혼식 영상 제작 서비스, 3위에게는 시네마틱 무료 영상 제작 혜택이 주어진다.
차기주 대표감독은 "사회적 거리 두기 종료로 그간 웨딩을 미뤄 왔던 예비 신혼부부들의 예식이 이어지며 웨딩업계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현장에 깃든 정서와 분위기를 온전히 장면에 투영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그 영상을 통해 가장 아름다운 행복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