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는 자회사인 오스템파마가 ‘잇몸 건강 케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0일까지 '옥솔 칫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스템파마의 '옥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앞으로 운영 중인 블로그 주소과 체험단 지원동기, 활동포부를 간략히 작성해 DM(Direct Message)을 보내면 된다.
선발 정원은 총 80명이며, 체험단 활동 기간은 7월까지다. 활동 기간 중 우수한 리뷰를 남긴 체험단원에게는 오스템파마 '와픽 휴대용 구강세정기', '뷰센 치약, 칫솔 세트' 등이 수여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구강건강은 무병장수 ‘100세 시대’ 포문을 여는 시작점으로, 일상 속에서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쉽고 친숙하게 전달하고자 '잇몸 건강 케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최종 선발된 연령대별 남녀 80명의 체험단원들이 직접 옥솔 칫솔을 장기간 사용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꿀팁’을 대방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가 지난 5월 초 출시한 '옥솔 잇몸 케어 칫솔'은 오스템파마 구강건강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했다. 잇몸이 약하거나 민감한 환자를 위해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고 치아 표면의 세균막인 치태(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파마는 구강케어 브랜드 ‘옥솔’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