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신혜선X안보현 주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첫 OST 가창자 낙점…‘무음’ 18일 발매

입력 2023-06-16 14:30


가수 선우정아가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첫 OST 가창자로 낙점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OST 선우정아의 ‘무음’을 발매한다.

‘무음’은 언어 없이도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 감동적인 곡이다. 사랑에는 언어가 반드시 필요하지 않으며, 행여 먼 훗날 언젠가 소리를 잃어 침묵이 이어지더라도 서로를 알아보고 사랑할 수 있다고 말하는 노래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19회차 인생을 사는 반지음(신혜선 분)과 그녀가 인생 18회차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 문서하(안보현 분)와의 애틋한 로맨스 서사를 그리는 특별한 드라마인 만큼, 두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OST 역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가창을 맡은 선우정아는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깊고 진한 울림을 전하며, 서정적이면서도 섬세한 보컬로 시청자들의 감정이입과 공감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17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되며, OST Part 1 선우정아의 ‘무음’은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