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의 새 앨범 콘셉트가 한 겹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S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소년과 남성을 자유롭게 오가는 김성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김성규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이어 포근한 니트를 입고 침대에 누워 청초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민소매 의상에 베레모를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소년의 분위기를 연출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왔다.
케이크를 들고 얼굴에 크림을 묻힌 채 장난스레 미소짓는 김성규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콘셉트 필름은 그가 '2023 에스에스 컬렉션'으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김성규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로 밝혀졌다. 김성규는 지난 9일 진행한 인피니트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가 줄어든 요즘, '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는 숨은 속뜻을 담고 있다"고 깜짝 스포일러해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다채로운 7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에 이어 새 앨범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을 녹여내며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