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 침대 키스 포착…설렘 지수 한도초과

입력 2023-06-12 14:50


'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 커플의 침대 키스가 공개됐다.

12일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4회에서는 강희제(차선우 분)와 반유진(하승리 분)의 두근거리는 첫 스킨십이 그려진다. 희제와 유진은 서로를 향한 스킨십 본능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른다고. 이에 스킨십을 둘러싼 대학생 커플의 리얼한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에게 폭풍 공감을 안길 예정.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희제와 유진의 키스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유진의 목을 부드럽게 감싸고 있는 희제의 뒷모습과 지그시 눈을 감은 유진의 모습이 뜨거운 설렘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침대에 앉아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유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진이 혼자 침대에 앉아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첫 스킨십을 앞두고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빌런스러운 에피소드가 펼쳐졌을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모두가 깜짝 놀랄 역대급 특별출연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희제가 포장마차에 앉아 누군가를 진지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희제는 유진과의 스킨십 이후 말 못할 고민에 빠지게 되고, 해답을 찾기 위해 누군가를 찾아간다. 과연 희제와 유진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된 것일지. 희제가 찾아간 사람은 누구일지 기대를 끈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리얼리즘 로맨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