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사활동’ 양지원, 여장 도전 “다리 제모 태어나서 처음 해봐”

입력 2023-06-01 17:00


‘뽕사활동’ 양지원이 여장에 도전했다.

최근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 ‘뽕사활동’ 4회 촬영에서 ‘뽕사활동’ 멤버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고정우, 장송호가 경기도 구리시의 한 노래 교실을 습격했다.

이날 촬영에서 양지원은 노래 교실에 잠입해 어머니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여장을 하고 등장했다. 꽃무늬 원피스를 차려 입고 찰떡같이 어울리는 단발 가발까지 착용하고 나타나 ‘뽕사활동’ 멤버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았다.

양지원은 원피스를 입고 각선미를 드러낸 것에 대해 어색해 하며 “나 제모 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모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성리는 양지원이 여장한 모습에 “(모두)그냥 젊은 어머님이라고 생각할 것 같다”고 감탄했고, 다른 ‘뽕사활동’ 멤버들 역시 “잘 어울린다”고 입을 모았다.

양지원은 어머님 팬들과 함께 노래 수업을 받으며 역할에 충실했다. “여장이 매우 불편하다”라며 “나도 모르게 조신해진다”고 여장을 한 소감을 밝혔다. 양지원을 비롯해 ‘뽕사활동’ 멤버들이 노래 교실 습격을 성공시켰을지 여부는 ‘뽕사활동’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뽕사활동’은 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화제의 인물들이 트로트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뽕’이 넘치는 전국의 노래 교실을 찾는 트로트판 스쿨어택 콘텐츠. 트로트 아이돌 그룹의 서프라이즈 공연은 물론, 트로트 수업까지 유쾌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4회는 6월 1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공개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오후 5시 30분 SBS M에서, 오후 6시 20분 SBS FiL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