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학교 2013’ OST ‘혼자라고 생각말기’ 리메이크…내달 8일 발매

입력 2023-05-30 12:40


임한별이 드라마 ‘학교 2013’의 OST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재해석한다.

제작사 측은 30일 "임한별이 참여하는 데자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혼자라고 생각말기’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2013년에 방영되어 큰 화제성을 낳은 드라마 ‘학교 2013’의 테마송이다. 각종 음원 차트의 정상을 차지했던 메가 히트곡으로서, 따뜻한 가삿말로 10여년이 넘는 시간 대한민국의 수많은 청춘에게 위로를 선사했다. 해당 곡은 뛰어난 가창력과 짙은 호소력을 선보일 수 있는 곡으로, 현재까지 다수의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커버영상을 양산해 내고 있다.

이번 임한별 표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그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곡 해석력을 더하여 새로운 매력으로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예능과 음원 차트를 넘나들며 대세 발라더로 거듭난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을 시작으로 ‘사랑 이딴 거’,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올해 4월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실력과 감성을 자랑했다. 그는 꾸준히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발매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한별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시작으로 포문을 여는 데자뷰 프로젝트는 “처음 느낌 그대로, 그러나 새롭게 명곡의 감동을 경험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이다. 세월이 흘러도 빛바래지 않는 명곡을 찾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전율과 기적 같은 순간을 선물하며 세대 간의 공감을 이륙해 내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임한별이 가창한 데자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