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니 6집 수록곡 ‘알러지’ 라이브 클립 영상 공개…‘팬 사랑 가득 담았다’

입력 2023-05-30 11:30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팬 사랑을 가득 담은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지난 29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ergy'(알러지)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은 저마다 다른 공간에서 노래하는 (여자)아이들의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분위기가 고조되고 개성과 호소력이 짙은 (여자)아이들의 보컬이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라이브를 든는 듯한 생동감이 느껴져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Allergy'(알러지)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럼에도 나를 사랑하는 이중적인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지난 10일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 백'(Top 100) 차트와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TOMBOY'와 'Nxde'(누드)를 잇는 3연속 신드롬을 완성했다. 더불어 '퀸카(Queencard)'의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9300만 조회수를 넘기며 또 한 번의 기록 경신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개최되는 (여자)아이들의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은 지난 26일 일반 예매 시작 5분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퀸카 (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