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증정품 행사인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하자마자 애플리케이션(앱) 접속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5일 애플리케이션(앱) 접속량이 전날과 비교해 평균 5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대별 접속량을 보면 오후 1시 이후부터는 전날 대비 60%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오후 5∼6시에는 80% 늘었다. 오전 11시부터 낮 12시 사이에도 앱 접속량은 평균 50% 늘었다.
행사 첫날 여름 e-프리퀀시를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건은 지난해와 비교해 25% 많았다.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열리는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이 포함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팬과 접시 겸용) 2종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