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2023 빙수 셀렉션을 선보인다.
백영민 총주방장이 추천하는 체리 빙수는 부드러운 유기농 우유 얼음에 먹기 좋게 씨를 모두 제거한 체리를 층층이 쌓아 올리고, 체리 아이스크림과 쌀 베리 과즙과 피스타치오를 더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더 라운지의 대표 빙수 허니 골드 빙수는 금박을 입힌 월악산 직송 허니콤을 통째로 올린 후 샹티 크림, 구운 사과 퓌레와 피칸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엄선한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올린 애플망고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망고 크림을 곁들여 풍성한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색적인 홍시 빙수는 단호박 식혜와 두유 얼음을 베이스로 감 아이스크림, 누룽지, 홍시 찹쌀떡과 현미 강정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구현하였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빙수의 모든 토핑은 사이드로 함께 제공되며, 시기에 따라 제철 재료들로 변경될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빙수를 한 가지 맛으로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을 위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더한 빙수 콤비네이션 메뉴를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빙수 콤비네이션은 전통 문양 받침과 함께 시원한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를 더해 빙수의 온도를 차갑게 유지하여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마치 구름 위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비주얼로 인증샷을 부르는 시각적 효과를 연출하였다.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빙수를 함께 이용 가능한 메뉴도 인기가 좋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추가 옵션으로 스몰 사이즈의 빙수를 함께 주문할 수 있어 디저트와 빙수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스몰 사이즈 빙수는 허니, 망고, 홍시, 체리 중 선택 가능하다.
2023 빙수 셀렉션은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