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23일 런칭했다.
디엘릭서의 브랜드 콘셉트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으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고 생활 전반에 걸쳐 ‘Beautiful Living and Aging’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미션으로 한다.
지쿱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디엘릭서 그린과 디엘릭서 레드 2종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식물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영양소이자 제7대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 뉴트리언트(Phytonutrient)를 체내에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이토 뉴트리언트는 면역력을 높이고 활성산소와 염증을 억제하며 세포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줘 신진대사 향상, 노화 지연, 비만 예방, 심혈관 질환 개선, 골다공증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 작물을 엄선해 일부 원료로 사용했고, 원적외선 저온 건조 공법을 적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고 지쿱 측은 전했다.
디엘릭서 그린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와 유기농 콤부차를 비롯해 레몬, 레드자몽, 치커리, 효모 등 프리미엄 천연 원료 배합으로 탄생해 몸 속 바디 리셋을 돕는다. 부원료로 17종 혼합유산균과 푸룬과즙분말, 콜라겐, L-글루타치온, 엘라스틴 등이 함유돼 있다.
디엘릭서 레드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ABC 분말과 함께 케일, 시금치, 셀러리, 생강, 새싹보리, 밀싹, 마늘, 울금 등이 함유돼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부여한다. 또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비오틴, 엽산 등 비타민B군 8종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으며, 에너지 과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물, 신진대사 활성을 위한 L-아르기닌 등도 첨가됐다.
이은수 지쿱 상품기획팀 과장은 “디엘릭서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선 내면에서부터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며 “디엘릭서 그린과 레드를 통해 생기 있게 내면에서부터 변화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