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민수가 새로운 사랑을 노래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1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싱어송라이터 민수의 새 싱글 'Buddy(버디)'를 발매한다.
'Buddy'는 친구들을 향한 민수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담은 노래다. 지난 2020년 민수의 유튜브 채널에서 데모곡으로 공개했을 당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정식 발매 요청까지 쇄도했다. 민수는 오늘(19일) 'Buddy'를 새롭게 선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민수는 캐치한 인디 팝 장르를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12월 첫 EP 'NOW NOW(나우 나우)'를 발매해 다채로워진 민수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노래하며 특별한 '힐링'까지 선사해 주목받았다. 이에 민수의 또 다른 사랑 이야기 'Buddy'를 향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민수는 'Buddy' 공개 이후 오는 7월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채롭고 색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귀띔. 민수의 단독 공연은 어떻게 진행될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민수는 비이커와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와 협업했을 뿐만 아니라 코스모폴리탄, 데이즈드 코리아 등의 매거진에서도 존재감을 뽐내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삼성 갤럭시북, 무신사X여기어때 등 다수 브랜드 광고에 출연해 모델로서의 재능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