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개관 7주년 기념 ‘럭키 남대문 세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5-11 14:0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개관 7주년을 기념해 7가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럭키 남대문 세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7주년 기념 ‘럭키 세븐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패밀리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약 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착순 77객실에 한해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텀블러도 선물로 증정한다. 플래시 세일의 예약 기간은 5월 22일부터 29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5월 23일 개관기념일 당일 체크인하는 객실 고객 7명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7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체크인하는 고객 중 선착순 7명(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한정)에게 여행용 캐리어, 와인 등 다양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개관 7주년을 맞아 3가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 개관기념일 당일 점심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달임액 절삼을 1인 1포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 중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중 회원 번호에 7이 들어간 고객에게 7주년 기념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저녁 뷔페에는 7가지 주류가 무제한 제공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5월 12일부터 21일까지 ‘남코야, 7글자로 말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호텔 소개 혹은 7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7글자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총 7명에게 객실 숙박권,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또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네이버 MY플레이스에 영수증 인증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객실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MY 플레이스 호텔 포토 리뷰 이벤트’를 5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이정흔 총지배인은 “지난 7년 동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7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럭키 남대문 세븐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호텔에서 선사하는 다채로운 혜택과 선물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